본문 바로가기
일상

[ 광교 갤러리아 맛집 ] 9층 푸드 코트 맛집 - 다운타우너 & 마스터키친

by 제이(J) 2023.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교육이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송도 컨벤션 센터나 일산 킨텍스는 몇 차례 가봤었는데,,

수원에는 컨벤션 센터가 있다는 것조차 몰랐네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이랑 교보문고를 그렇게 자주 방문했음에도 그 옆에 건물이 무엇인지 관심조차 없었다는 것이.....ㅋㅋ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를 아이들과 하기로 했고,

교육 마치는 시간에 맞춰서 아이들이 갤러리아로 오기로 했죠..

바로 옆에 붙어있어 수원 컨벤션 센터 광장이랑 수원 광교 갤러리아 출입구랑 붙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광교 호수공원으로도 연결되는 길이 있고, 길만 건너면 교보문고라서 모두 다 붙어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네요...ㅋㅋ


각각은 차를 타고 이동은 해봤었는데,,,

수원 컨벤션 센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 호수공원, 교보문고가 이렇게 붙어있다는 것은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일단 만났으니, 저녁을 함께 먹으려고 9층에 있는 푸드 코트를 향했습니다.

이곳에는 맛있는 식당이 참~~ 많습니다.

 

다운타우너, 백년옥, 온기정, 홍대개미, 마스터키친, 속초코다리냉면, 페이페이가 푸드코트에 있고요,,

밖에는 광화문미진, 달링치킨, 매온당, 달링키친 투고, 민스키친랩, 본가스시, 청돈, 찰스의식탁, 콘타이, 청, 쿠차라 등이 있습니다.

 

많죠............????ㅋㅋ

그 중에서도 제가 최고로 뽑은 식당은요!!!


바로 돈까스와 햄버거입니다.


쉑쉑 버거의 산지영국 런던에서 먹었던 쉑쉑 버거와 비슷한 컨셉의 햄버거 다운타우너 (DOWNTOWNER)를 즐겨 먹곤 합니다..


저희는 여기서 햄버거와 감자를 주문했죠~

쉑쉑을 좋아하지만,,, 인천이나 서울까지 가기는 어려워서 대체로 광교 갤러리아에서 다운타우너 (DOWNTOWNER)를 방문합니다..

맛이 좀 비슷해요~ 물론,,,, 쉑쉑과 비교해서 좀,,, 평가하기는 어렵지만요,,,,

 

 

두 번째는 마스터키친의 1988 경양식 돈까스인데요,,

제가 남산 돈까스는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했지만,,

먹어본 돈까스 중에서 탑 클래스입니다.

카레 돈까스보다는 마스터키친의 경양식 돈까스가 더 맛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여기에 가자고 얘기하고 또 얘기하고 해서,, 벌써 또 다녀왔습니다...ㅎㅎ

며칠 만에 또 먹고 싶다고,,,,,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요~

요즘 물가가 10% 이상 오른 것은 아무것도 아니잖아요,,,,ㅜㅜ

그렇게 생각하면,,,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이곳 식당은 맛도 맛이지만,, 앉아 있으면 테이블로 주문한 음식을 갖다 줍니다.

다 먹은 음식을 테이블에 올려두면 바로 오셔서 음식도 치워 주시고, 테이블도 정리해 주십니다.

이 정도 서비스에 맛이라면 자주 찾을만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디테일과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앞으로 돈까스는 마스터키친의 돈까스입니다~~!!ㅋㅋ

 

 

해당 포스팅은 개인 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글입니다..

어떤 특정 업체를 홍보하기 위함은 아니며, 단순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 수원 AK 맛집 ] CGV 영화관 5층 출구에 있는 메드포갈릭 (메뉴/가격 포함)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얼마 전 저희 아이 생일이기도 하고, 부모님 기념일이기도 해서,, 아웃백을 갔습니다.. 아웃백은 예약이 안되는,,,,,,,,,,,,,,,,,,,,줄 알았는데요,,, (사전에 웨이팅 예약이

minddoor83.tistory.com

 

[ 맛집 탐방 ] 오이도 숨은 맛집 - LA코코보일링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맛집 탐방 후기 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아이들이 어려서 맛집을 찾아다니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여행지에서의 맛집 정도 공유드렸지,

minddoor83.tistory.com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 대표 레스토랑_온 더 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쿠 등

경기 지역 호캉스 가성비 갑 파라다이스 호텔에는 몇몇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에는 대표 레스토랑은 뷔페식 온 더 플레이트 (ON THE PLATE),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LA SC

minddoor83.tistory.com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경복궁 야간개장 & 한복 투어

"대한민국은 서울이다.." 미국과 같이 경제의 수도 뉴욕과 정치 행정의 수도 워싱턴 DC를 나누겠다는 다짐으로 세종시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서울에 많은 것이 집

minddoor8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