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하얏트 호캉스 3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뷔페 - 더 테라스 조식

by 제이(J) 2023. 7. 13.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의 숙박과 "테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테판"도 테판이지만,,,
서울의 5성급 호텔 뷔페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라스"는 조식을 여기서 제공하기도 합니다.
런치와 디너는 별도로 손님을 받기도 하는데요~
저희는 조식이 포함된 숙박 상품이라 그랜드 하얏트 숙박 다음날 조식으로 테라스를 이용했습니다..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밖에도 나갈 수 있는 테라스가 있어 "테라스"라고 붙여지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식당인 테라스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와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셰프가 눈앞에서 요리해 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포함한 총 7개 스테이션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

 
 

운영시간

 
조식 : 6:30 AM ~ 10:00 AM (월요일 ~ 금요일)
        6:30 AM ~ 10:30 AM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런치 : 12:00 PM ~ 2:30 PM (월요일 ~ 금요일)
        11:30 AM ~ 1:30 PM, 2:00 PM ~ 4:00 PM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디너 : 5:30 PM ~ 9:30 PM (일요일 ~ 금요일)
        5:30 PM ~ 7:30 PM, 8:00 PM ~ 10:00 PM (토요일)
단품 : 2:30 PM ~ 5:00 PM (월요일 ~ 금요일 / 공휴일 제외)
 
 

가격

 
조식 : 65,000원
런치 : 주중 120,000원 / 주말 135,000원
디너 : 주중 130,000원 / 주말 145,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라스 디너도 이용을 해봤었는데요,,
조식이 확실히 가격이 절반 수준이라서 그런지.. 음식이 부실한 것은 사실입니다..ㅋㅋㅋ
주로 시리얼과 브래드 종류로 되어있고, 육류에 대해서는 메뉴의 수가 좀 적었어요~
그렇지만,, 절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은,,,,
의외로 계란빵이었습니다...ㅋㅋ 옛 추억의 계란빵... 맛도 있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저는 뷔페에 가면 연어를 즐겨 먹는데요,,
샐러드를 곁들인 연어도 일품이었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런치나 디너도 좋지만,,,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그랜드 하얏트 조식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ㅋㅋ
 
 
 
※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임을 참고 바랍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 하얏트 호캉스 1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고의 맛집 "테판야키" 두 달 전 예약 필수!!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저는 서울을 잘 모르지만,, 단연코 서울 최고의 맛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테판야키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테판야키 식당은 여러 곳이 있는데요,, 지

minddoor83.tistory.com

[ 파라다이스 시티 ] 어른들의 놀이공간 씨메르 3탄 - FOOD PLAZA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작년에 다녀온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의 추억 여행을 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는 수 차례 다녀왔음에도 씨메르는 처음 방문을 했었

minddoor83.tistory.com

아이와 함께 호캉스 추천!!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지금도 진행 중...) 엄청 바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ㅜㅜ 작년 늦은 휴가를 10월에 다녀왔는데요~ 그 때

minddoor83.tistory.com

 
 
 

반응형

댓글